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티몬과 함께 4월 한 달간 최대 3,1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몬 이벤트딜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 인기 메뉴인 치토스치킨 반반+콜라1.25L 메뉴가 3,100원 할인되고, 스테디셀러인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상품이 3,000원 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된다.


특히 지난 3월 새롭게 런칭된 치토스 치킨 반반 메뉴가 이번 티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공식적으로 선보여져, 고객들은 치토스 치킨 매콤달콤한 맛과 콘스프 맛 두 가지 메뉴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대전 한화이글스 홈구장 내 멕시카나 치킨 신규 입점 및 멕시카나존 좌석 비치를 기념으로 이번 티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치킨 쿠폰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한화이글스 홈구장 1루 외야 필드박스 티켓을 제공한다.

티몬에서 멕시카나 치킨 e쿠폰을 구매 후 상품 리뷰란에 시식 후기와 관람 희망 일자, 경기를 봐야 하는 이유 등을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월 둘째 주부터 한화이글스 홈구장에서 진행되는 총 10개 경기의 필드박스 티켓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대 8명까지 입장 가능한 한화이글스 1루 외야 필드박스에는 평소에도 친구, 가족단위 관람객이 주로 찾고 있는 만큼 프로야구 경기가 가장 무르익을 봄 계절에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기획했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멕시카나-티몬 치킨 할인 및 한화이글스 좌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와 티몬 판매 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