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세인트 레지스는 100년전 존 제이콥 애스터(John Jacob Astor IV)가 뉴욕에 처음 문을 열었으며 세인트 레지스 홍콩은 브랜드의 고유 정신과 버틀러 서비스 전통을 홍콩에 선사할 예정이다.
세인트 레지스 홍콩은 건축적 창의성의 결정체로,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드레 푸(André Fu)의 안목을 통해 고전적 요소와 현대적인 세련미를 결합했을 뿐만 아니라 문화적 다양성과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이 반영되었다.
세인트 레지스 홍콩의 매력적이면서도 럭셔리한 공간 전반에는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와 홍콩의 풍부한 문화를 오마주한 장인의 세심함이 결합되어 있다. 상업적 측면과 문화적 측면을 모두 갖춘 홍콩의 역동적 허브, 완차이(Wan Chai)에 오픈한 세인트 레지스 홍콩은 홍콩 컨벤션 & 전시센터(Hong Kong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와 골든 보히니아 광장(Golden Bauhinia Square)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애드미럴티(Admiralty) 지역과 센트럴의 란 콰이 퐁(Lan Kwai Fong), 빅토리아 피크(Victoria Peak)까지도 차로 쉽게 이동이 가능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세인트 레지스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리사 홀러데이(Lisa Holladay)는 “오래 전부터 동서〮양 융합의 요충지로 여겨져 온 흥미진진한 여행지인 홍콩에 첫번째 세인트 레지스 호텔을 열게 되어 기쁘다”며, “세인트 레지스 홍콩의 놀라운 건축물은 홍콩의 에너지를 세인트 레지스 특유의 매혹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름답게 담아내고 있다”고 전했다.
세인트 레지스 홍콩은 27층 규모로 총 129개의 아름다운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은 따뜻하고 매력적인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하며, 고객들은 객실에서 세인트 레지스의 흠 잡을 데 없는 초호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세인트 레지스 홍콩 고객들은 모든 사항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숙박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본 서비스에는 객실 내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인-룸 체크인(private in-room check-in), 짐 정리(unpacking and packing) 그리고 음료 서비스 및 다림질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세인트레지스 홍콩은 야외 베란다, 온수 수영장, 풀사이드 바(poolside bar)와 스파 치료시설을 갖춘 헬스클럽 등 럭셔리한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