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매체에게 죽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는 임영서 대표 (죽이야기 제공)
죽이야기는 최근 해외진출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최근 베트남 지사를 '제2의 본사'로 선택해 확대 운영해 주목받았다. 특히 국내서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사업자에게 창업 이민의 기회도 적극 제공하고 있다.
한편, 죽이야기는 죽점포 창업이 여성과 부부, 1인창업 으로도 인기를 얻는 이유로 깔끔하고 카페 같은 느낌으로 주목받고 있다. 죽이야기와 관련된 창업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