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국수나무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국수나무의 여름 한정메뉴는 生메밀소바, 콩국수, 냉국수 등을 비롯하여 8종 면요리다.

국수나무 ‘生메밀소바'는 생메밀면을 사용하여 생생한 메밀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생와사비와 직접 간 무즙을 곁들인 메뉴다. 특히 메밀은 몸 속의 열기와 습기를 배출시켜주는 효능이 있어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원기회복에 좋은 식재료이기 때문에 국수나무 여름 대표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콩국수는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하여 진하고 구수한 콩국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별미 메뉴다. 콩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여름철에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으며, 피로 회복을 도와 건강은 물론, 시원한 입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다. 
냉국수는 살얼음 슬러쉬 육수가 가득하여 보기만 해도 가슴 속까지 오싹할 만큼 시원한 메뉴다. 특히 살엄음 슬러쉬 육수와 생면이 어우러져 극강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국수나무는 초계국수, 열무국수, 순보리물냉면, 순보리비빔냉면, 순보리열무냉면 등을 여름 한정 메뉴로 선보이고 있으며, 국수나무의 여름 한정메뉴는 10월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인기메뉴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국수나무'는 오는 6월12일 장안동 본사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