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관계자에 따르면 출시 첫 주 부터 안정적인 판매량을 보인 닭발 튀김은 출시 2달 째인 현재 기존 인기 치킨메뉴 들까지 제치고 판매량 2위를 차지 치킨매니아 대표메뉴 새우치킨 판매량 까지 넘보고 있다 고 전했다.
기존 닭발 메뉴의 틀을 깨고 속은 매콤, 겉은 바삭하게 튀겨낸 닭발 튀김은 특이하고 신박 한 메뉴를 찾는 요즘 젊은 고객층의 입맛과 맞아 떨어졌다.
“드디어 나도 닭발튀김 먹어봄””사이드메뉴급이 아님 치킨보다 맛있음””맨날 먹고 싶은맛””배달 안되서 포장까지 해서 들고 옴””유튜브먹방 보고 바로 시켜 먹어봄 나 이제 치킨 안 먹고 이거 먹을 거”등의 SNS댓글로 시식 후기를 공유하며 닭발튀김의 인기를 증명 해 주고 있다.
치킨매니아는 닭발튀김이 단기간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자 현재 인기 메뉴인 후라이드닭발, 진미양념닭발 은 물론 마라열풍에 발 맞추어 마라 맛 까지 즐길수 있는 장첸 닭발까지 출시 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닭발튀김은 물론 함께 제공되는 핫마요 소스, 닭발메뉴의 인기 시발점이 된 주먹밥과 양념닭발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마약닭밟까지 꾸준하게 인기가 있다며 단기간 인기메뉴가 아닌 치킨매니아 메인 메뉴로 자리매김 할수 있도록 닭발메뉴 인기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치킨매니아는 닭발튀김이 단기간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자 현재 인기 메뉴인 후라이드닭발, 진미양념닭발 은 물론 마라열풍에 발 맞추어 마라 맛 까지 즐길수 있는 장첸 닭발까지 출시 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닭발튀김은 물론 함께 제공되는 핫마요 소스, 닭발메뉴의 인기 시발점이 된 주먹밥과 양념닭발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마약닭밟까지 꾸준하게 인기가 있다며 단기간 인기메뉴가 아닌 치킨매니아 메인 메뉴로 자리매김 할수 있도록 닭발메뉴 인기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