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대표 요리 감바스는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널리 알려지면서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음식이다. 특히 올해 큰 폭으로 성장한 국내 밀키트(Meal Kit) 시장에서도 감바스 판매율이 상위 랭크되는 등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파존스에서 선보이는 ‘감바스 피자’는 스페인 대표 요리인 감바스를 피자에 접목한 신메뉴로 통통한 새우에 올리브 오일과 바삭한 갈릭 후레이크, 상큼한 토마토와 레몬이 토핑되어 화려한 비주얼과 이국적인 맛을 선사한다.
파파존스 제공
또한 모차렐라 치즈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 등 총 3가지를 사용하여 치즈의 깊은 풍미가 감바스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여기에 토핑으로 올려진 레몬 슬라이스로 가볍게 즙을 내어 새우 토핑 위에 뿌려 먹으면 한여름 무더위 입맛을 잡아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감바스 피자’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7월 5일까지 감바스 피자 주문 시 라지 사이즈는 6천 원,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7천 원,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감바스 피자’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7월 5일까지 감바스 피자 주문 시 라지 사이즈는 6천 원,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7천 원,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 불가하며 하프앤하프 주문 또한 불가하다.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치즈롤 크러스트로 변경 가능하다. 단, 씬도우는 패밀리 사이즈에만 적용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피자창업 전문 브랜드인 한국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스페인 대표 요리 감바스와 프리미엄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가 만나 이색적인 맛의 ‘감바스 피자’가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외식업계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를 개발하여 피자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피자창업 전문 브랜드인 한국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스페인 대표 요리 감바스와 프리미엄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가 만나 이색적인 맛의 ‘감바스 피자’가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외식업계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를 개발하여 피자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오는 6월 3일부터 7일까지 SKT T멤버십 모든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전 메뉴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50%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의 전 메뉴 및 모든 사이즈에 적용된다. 사이드 메뉴 또한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음료도 최대 2개까지 할인 가능하다. T멤버십 고객은 해당 기간 내 1회에 한해 상품 합계 금액 최대 5만원 이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초과 시 T멤버십 상시 할인이 적용된다.
단,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매장에 전화 또는 직접 방문하여 주문한 후 T멤버십 앱으로 프로모션 전용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매장에 전화 또는 직접 방문하여 주문한 후 T멤버십 앱으로 프로모션 전용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