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앱 브랜드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7월 매주 금요일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도 7월 매주 월요일 / 금요일 선착순 1,000명에게 3,000원 할인 혜택, 배달의민족 VIP등급 고객에겐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이 오는 19일부터 닭껍데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부 매장 제외)
티바두마리치킨에 따르면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닭껍데기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하게 되었으며,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닭껍데기"는 신선육의 닭껍질을 모아 바삭하게 튀겨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킨 메뉴 개발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소비자 반응 및 트렌드 등 분석에 따라 지속 연구 개발하고 있다"며 치킨과 함께하면 좋을 사이드 메뉴의 다양화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의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