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7월 매주 금요일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앱 브랜드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7월 매주 금요일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도 7월 매주 월요일 / 금요일 선착순 1,000명에게 3,000원 할인 혜택, 배달의민족 VIP등급 고객에겐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이 오는 19일부터 닭껍데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부 매장 제외)

티바두마리치킨에 따르면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닭껍데기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하게 되었으며,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닭껍데기"는 신선육의 닭껍질을 모아 바삭하게 튀겨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킨 메뉴 개발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소비자 반응 및 트렌드 등 분석에 따라 지속 연구 개발하고 있다"며 치킨과 함께하면 좋을 사이드 메뉴의 다양화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의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