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메가커피'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카페 프랜차이즈 분야로 선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메가커피는 최근 메뉴 개발과 점주 교육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R&D’랩실을 확장 이전하고, 여름 시즌 음료 4종 신메뉴로 청포도 스무디, 복숭아 스무디, 자두 스무디, 수박 주스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확장된 ‘R&D 랩’에는 점주 교육을 위한 5개의 교육장과 전문적인 메뉴 개발을 위한 1개의 R&D 개발실을 갖춤으로써, 균일한 맛과 품질,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 시설을 통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가치를 높게 평가받고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대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오픈함과 동시에 상생하는 브랜드로 꾸준하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17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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