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외식업계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장분위기, 메뉴의 품질, 접객서비스 등 다방면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국수나무의 1인 세트 메뉴인 국만세트, 국치세트, 냉치세트 등 3종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다양한 분식전문 메뉴로 구성된 '국수나무'는 해피브릿지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과 함께 재구매율이 높은 아이템이다.
특히 국수나무는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이 눈에 띈다. 
국수나무는 브랜드 런칭 후 15년간 지속성장세를 보이면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국내 토종브랜드로, 대중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메뉴를 제공하여 현재 전국5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국수나무 대표메뉴인 생면국수, 일본식 白짬뽕인 나가사키짬뽕, 베트남 정통방식의 베트남소고기쌀국수, 300g 중량을 자랑하는 300왕돈까스 등이 높은 가심비를 자랑하는 메뉴로 손꼽힌다. 또한 ‘도심 속 쉼터’라는 테마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존 분식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분위기와 공간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국수나무는 매월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성공창업설명회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