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8월 매주 금요일마다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할인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회원 로그인과 티바두마리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을 하면 자동으로 할인 된 금액으로 주문이 된다.

할인 대상 메뉴로는 티바두마리치킨의 가성비 끝판왕 메뉴인 '삼삼세트'와 '오삼세트'를 비롯해 지난해 선보인 '치새떡'과 한 마리 치킨 메뉴, 두 마리 치킨 메뉴 등 전 메뉴이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매달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배달 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 네이버 간편주문 등 다양한 주문 채널에 입점하여 보다 경쟁력을 강화하여 가맹점 매출에 힘쓰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두 마리 치킨이라는 아이템과 배달전문 매장 특성으로 브랜드 변경을 문의하는 기존 치킨점 사장님들의 전화가 잇따르고 있다”라며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없는 3無 정책과 창업자의 비용부담을 줄인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이 인기 비결이자 매출상승의 원인”이라고 전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만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수제아삭킹새우, 우동떡볶이, 닭껍데기 등의 사이드 메뉴를 판매해 마진을 극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