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더 유명한 닭발전문포차 '발빠닭'이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광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주목받았다. 눈에 보기좋은 플레이팅과 맛으로 가맹 상담이 이뤄졌다.
발빠닭은 닭발에 바나나라는 특이한 메뉴 플레이팅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뼈없는 닭발을 반으로 잘라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최소화 하려는 노력하고 있다. 또, 예쁜 색감의 과일막걸리와 다양한 포차메뉴를 개성 넘치는 플레이팅으로 선보였고 그 결과 전체 고객 중 여성의 비율이 80%에 이르고 있다.
발빠닭은 매년 메뉴 리뉴얼을 통해 트랜드 반영에 주력하고 있다.
발빠닭과 관련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