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트랜드를 주도한 닭 부산물의 튀김이 인기다. 패스트푸드 업계에 닭튀김 경쟁이 한창이다. 롯데리아의 대만식 닭튀김 `지파이`를 비롯해 프랜차이즈 치킨 회사에서도 닭껍질 튀김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 치킨매니아, 매니아들을 위한 닭튀김류 셋트로 선보여
소비자층이 선호하는 ‘닭발’과 ‘닭껍데기’를 활용한 신메뉴 ‘닭발튀김’과 ‘닭껍데기튀김’을 선보인 치킨매니아가 2030을 겨냥한 신메뉴를 선보였다.최근 방송과 SNS에서 크게 이슈가 되면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매니아는 인기메뉴로 자리 잡은 ‘닭발튀김’과 ‘닭껍데기튀김’에 ‘닭똥집튀김’을 함께 구성한 신메뉴 ‘매니아모듬튀김’과 튀김 메뉴에 곁들이기 좋은 대표 분식 메뉴인 ‘문방구떡볶이’ 2가지이다.
치킨매니아 홈페이지 캡쳐
치킨매니아 측은 신메뉴 ‘매니아모듬튀김’은 무더운 여름 맥주에 곁들이기 좋은 튀김 메뉴로 매콤한 불맛 양념과 닭발의 쫄깃한 식감을 살려 튀겨낸 ‘닭발튀김’과 ‘닭껍데기’ 고유의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린 ‘닭껍데기튀김’ 그리고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닭똥집튀김’ 3가지 인기 메뉴를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모두 맛볼 수 있게 하여 맛과 가격에서 모두 만족시키고자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문방구떡볶이’는 최근 튀김 메뉴들의 열풍에 힘입어 80-90년대 학교 앞 분식점에서 즐겨먹던 매콤하고 달콤한 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하여 튀김 메뉴와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 KFC가 튀기면 다르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 대란을 일으켰던 닭껍질튀김에 이어 신메뉴 ‘닭똥집튀김’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닭똥집튀김’은 맥주나 탄산음료와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로,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소스와 레드페퍼의 알싸한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한다. 야구장이나 스키장, 놀이공원과 같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800원이다.
◆ KFC가 튀기면 다르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 대란을 일으켰던 닭껍질튀김에 이어 신메뉴 ‘닭똥집튀김’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닭똥집튀김’은 맥주나 탄산음료와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로,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소스와 레드페퍼의 알싸한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한다. 야구장이나 스키장, 놀이공원과 같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800원이다.
KFC 관계자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닭의 특수부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닭껍질튀김에 이어 색다른 특수부위인 닭똥집튀김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난번 닭껍질튀김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만큼 KFC만의 닭똥집튀김 또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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