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월 처음 시행된 ‘교촌 쏨(SSOM)!’은 친구 또는 동료들과 있었던 특별한 에피소드나 사연을 응모하는 공모 이벤트다. 이번에 2차로 진행된 ‘교촌 쏨(SSOM)’ 이벤트에는 총 100여 팀이 참여했으며, 그 중 총 10팀이 선정됐다.
교촌치킨은 지난 26일 ‘교촌 쏨’의 당첨자 이벤트를 위해 서울특별시 가산동에 위치한 이랜드 가산사옥을 방문했다. 당첨된 이랜드 쥬얼리사업부에게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허니순살 30마리와 살살치킨 10마리, 교촌 허니스파클링 등 약 80인분의 교촌치킨 제품이 제공됐다. 해당 이벤트 현장 관련 영상은 내달 11일 교촌치킨 유튜브 계정 교촌TV에 공개될 예정이다.
교촌치킨은 이번 교촌쏨 2차 이벤트를 통해 이랜드 가산사옥 외 다양한 사업장 및 관공서, 복지기관을 선정해 총 10번의 방문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 쏨을 통해 다양한 직군에서 일하고 계신 고객들을 찾아 뵙고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교촌 쏨’과 같이 고객 여러분이 참여 하실 수 있는 이벤트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