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8일, 첫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메가커피는 ‘날 녹여주오’에서 여자 주인공의 절친인 영선이 운영하는 매장으로 20년 만에 깨어난 여자 주인공과 친구들이 자주 만나는 장소로 등장한다.
드라마를 통해 자연스럽게 메가커피 매장과 매직에이드, 퐁크러쉬, 흑당 버블 밀크티, 쿠키프라페 등 다양한 메가커피 메뉴를 노출하여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극 중 주인공들의 컨셉이 메가커피와 잘 어울려 제작지원을 하게 되었다”며 “신의퀴즈 리부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이어 ‘날 녹여주오’ 드라마 역시 가맹점 부담없이 본사에서 모든 비용을 지원한다. 점주와 상생하는 다양한 본사 정책과 마케팅을 통해 메가커피 브랜드 입지를 다져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7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