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출시한 ‘더 차이나’는 깐풍 치킨의 특색과 맛이라는 부분에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푸라닭의 신메뉴 ‘더 차이나’는 푸라닭 연구개발팀의 수년 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됐다.
/ 푸라닭치킨 홈페이지 캡쳐
중국 사천식 깐풍기의 드라이한 느낌과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의 촉촉함을 치킨에 접목시켰으며, 소스 글레이즈드 기법으로 치킨에 잘 코팅된 깐풍 소스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스가 스며든 마늘칩 토핑은 치킨의 풍미를 한껏 살렸다.
‘블랙치즈볼’ ‘빅치즈스틱’ 등의 사이드 메뉴와 곁들이면 치즈의 부드러움과 더 차이나 치킨의 매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푸라닭은 오븐-후라이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조리법으로 업계에 패러다임을 이끌어 냈다. 단순히 오븐구이 치킨, 후라이드 치킨으로 분류됐던 것에서 새로운 조리법을 탄생시킨 것이다.
또한, 매운 치킨이 유행을 하고 있을 때 ‘고추마요 치킨’, ‘블랙알리오’ 치킨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SNS 상의 입소문으로 푸라닭의 ‘고추마요소스 보틀’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푸라닭은 오븐-후라이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조리법으로 업계에 패러다임을 이끌어 냈다. 단순히 오븐구이 치킨, 후라이드 치킨으로 분류됐던 것에서 새로운 조리법을 탄생시킨 것이다.
또한, 매운 치킨이 유행을 하고 있을 때 ‘고추마요 치킨’, ‘블랙알리오’ 치킨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SNS 상의 입소문으로 푸라닭의 ‘고추마요소스 보틀’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 푸라닭치킨 홈페이지 캡쳐
푸라닭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위해 실질적인 프로세스 개선에 힘쓰는 등 노력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진행한 수준 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을 지정 받았으며,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면서 “이는 가맹본부의 성장 가능성과 가맹점을 위한 운영이 검증된 결과”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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