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음식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2020년 첫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1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앱의 이벤트 페이지 중 ‘올해도 잘 먹을 운세’에서 바르다 김선생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바르다 김선생 배달 주문 시 적용하면 3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월 한 달 동안 무제한으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새해에도 바르다 김선생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배달의민족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한 해에도 고객과 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분식 프랜차이즈 창업 외식 브랜드인 '바르다김선생'은 자동화기기 도입을 통해 매장 운영 효율성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효과를 높였다. 라이스 시트기, 김밥 절단기, 키오스크 등을 통해 점주가 시간과 노동력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수 있다. 

특히 키오스크는 주문과 결제 시간을 단축시켜줌으로써 고객 입장에서는 메뉴를 좀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줘 테이블 회전율은 물론 인력을 단축시킬 수 있어 장기적인 시점에서 바라봤을 때 점주에게 금전적 부담을 덜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