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는 지난 11월,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중소유통제조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가, 커피베이 전문가들이 직접 운영하는 커피 트럭에서 대표 메뉴들을 최대 39%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전용 멤버십 어플 ‘커피베이 멤버스’ 가입·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잔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이를 통해 평균 가입 고객 수 대비 약 3배 높은 회원 가입이 이루어졌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대한민국의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데 이어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커피베이의 브랜드 경쟁력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8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을 비롯, 중소벤처기업부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3년 연속 1등급 인증 및 7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선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대한민국의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데 이어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커피베이의 브랜드 경쟁력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8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을 비롯, 중소벤처기업부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3년 연속 1등급 인증 및 7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선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