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이 소셜커머스(SNS)를 통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일)까지 솔로인 친구 태그하고 솔로의 장점 나열하면 된다.
/ 걸작떡볶이치킨 페이스북 이미지 캡쳐
한편, 떡볶이와 치킨을 콜라보한 분식 프랜차이즈 떡볶이 브랜드인 '걸작떡볶이치킨'은 떡볶이에 치킨, 컵밥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평균 객단가를 높였다.
여기에 홀+배달+포장의 3중 매출 구조로 임대료가 낮은 상권에서도 높은 매출이 나오게 해 수익률을 높였다. 발 빠른 메뉴개발도 걸작떡볶이치킨의 장점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