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예비창업자들은 프랜차이즈 선택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트랜드에 민감하지않으면서 꾸준한 성장을 보인 장기적 안목이 중요하다. 만일 검증되지 않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경우 문제 해결 능력이나 운영 시스템 관련 전문 노하우가 부족할 뿐 아니라 이로 인해 가맹점이 안고 갈 리스크가 커지므로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이와 관련해, 요즘 뜨는 창업 중 하나인 반찬전문 브랜드 ‘진이찬방’은 프랜차이즈 창업부터 운영까지 전과장의 전문적인 가맹 시스템을 구축했고, 이를 통해 반찬가게창업의 강자로 자리매김하며 점주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진이찬방은 코로나19와 관련해 창업자들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현장에서 체험이 가능한 창업체험제도도 늘린다.
반찬창업 프랜차이즈 ‘진이찬방’은 2001년 설립이후 19년간 창업시장내 성공창업을 이끌며 그성과를 검증받은 안정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삼시세끼가 한국인에게 주는 의미가 특별하듯 반찬을 주아이템으로 한 창업은 안정성이 매우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낮부터 밤까지 봄부터 겨울까지 어느 시기에나 어울리는 메뉴 덕분에 꾸준한 매출이 가능하다.
19년간 반찬전문점을 운영하며 직접 소비자의 기호 및 트렌드를 파악하고, 점주의 입장에서 수익성을 고민한 결과이기도 하다. 이를 기반으로 계절별 신메뉴 출시와 함께 전국 각지의 제철식재료를 직접 공급하는 시스템을 야심 차게 선보이기도 했다.
여기에 가맹점주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가맹 시스템까지 구축했다. ‘진이찬방’의 조리 시스템은 매우 간편하고, 표준화 된 레시피를 갖추었으며 산지에서 엄선한 식재료를 가맹점에 직접 공급해 품질과 편의성 모두 뛰어나다.
19년간 반찬전문점을 운영하며 직접 소비자의 기호 및 트렌드를 파악하고, 점주의 입장에서 수익성을 고민한 결과이기도 하다. 이를 기반으로 계절별 신메뉴 출시와 함께 전국 각지의 제철식재료를 직접 공급하는 시스템을 야심 차게 선보이기도 했다.
여기에 가맹점주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가맹 시스템까지 구축했다. ‘진이찬방’의 조리 시스템은 매우 간편하고, 표준화 된 레시피를 갖추었으며 산지에서 엄선한 식재료를 가맹점에 직접 공급해 품질과 편의성 모두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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