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창업 시장에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이유는 높은 가맹점 매출을 기록하면서도 인테리어와 기타 설비비 등 불필요한 창업비에 대한 거품을 뺐기 때문”이라며 “기존 2마리 제품군 외 1마리 전용 제품 개발, TAKE-OUT 할인 활성화 등 고객 시장 변화에 맞춰 변화를 적극 추구하고 있다는 점도 예비 창업자들에게 중요한 참고 사항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에어부산, 박스권에 갇힌 주가… 통합 진에어는 다를까
[S리포트] ②잠잠해진 에어부산 독립 목소리… '부산에어' 출범하나
[S리포트] ③LCC 통합과 에어부산 '흡수합병'… 주주보호 대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