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창업 시장에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이유는 높은 가맹점 매출을 기록하면서도 인테리어와 기타 설비비 등 불필요한 창업비에 대한 거품을 뺐기 때문”이라며 “기존 2마리 제품군 외 1마리 전용 제품 개발, TAKE-OUT 할인 활성화 등 고객 시장 변화에 맞춰 변화를 적극 추구하고 있다는 점도 예비 창업자들에게 중요한 참고 사항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저가·글로벌' 신세계-알리 연합, 쿠팡·네이버 양강 구도 흔들까
3조 결합에 41% 점유율… 알리 타고 노브랜드·피코크 미국 간다
신세계-알리바바 '합작 법인' 출범… 60만 G마켓 셀러, 해외로 날개
공정위, 지마켓·알리 기업결합 승인… "소비자 데이터 차단 조건"
이은희 교수 "이커머스, 'AI 추천 vs 로켓배송' 싸움으로 재편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