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보급률 95% 전세계 1위, 과거 배달 앱이 처음 등장했을 때는 길거리 전단지와 검색을 통해 맛집을 찾는 방식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배달 앱의 시작은 미미했으나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라도 음식을 주문해 먹을 수 있다는 편리함을 누리자 소비자들은 열광했고 그 결과 지난해 배달 앱 이용자는 2,500만명을 넘어섰다.
통계청에서는 점점 가구수가 줄어들고 있는 현상이 앞으로도 장기화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고 이는 앞으로 외식의 형태가 대가족 단위 방문 외식보다 1~2인 소가족의 형태의 배달 외식업 수요가 더 많을 것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볼 때 배달시장은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어 '앱세권'이 프랜차이즈 창업에 있어 중요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앱세권은 배달 앱 주문 수가 극도로 높은 지역 또는 배달 앱에 등록된 매장이 증가하는 지역으로 번화가에 위치해 있지 않아도 앱을 잘 활용하면 초기에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하고, 수익률을 유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앱세권을 잘 활용하는 프랜차이즈로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 앱 본사와 제휴를 맺어 광고비 및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지속적인 배달 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앱세권을 잘 활용하는 프랜차이즈로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 앱 본사와 제휴를 맺어 광고비 및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지속적인 배달 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분들이 창업한 이후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가맹점 배달 앱 광고위치 조정 및 매출 분석, 리뷰 관리를 통해 매출 상승을 도와주는 ‘스토어닥터 케어 시스템’을 시행하여 오픈과 함께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사후관리를 적극 제공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배달전문 매장이라는 특성과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인해 요즘 같은 불경기에 특화된 업종으로 기존 한 마리 위주, 고급스러운 외관의 치킨 브랜드를 운영하는 치킨 전문점 사장님들로부터 업종변경 및 브랜드변경 문의가 많이 오고 있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 올해 창업 20주년을 맞아 20주년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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