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이 2020년 3월4주차 신규오픈 가맹점으로 ▲ 대전태평점 ▲ 부산청학점 ▲ 독립문역점 ▲ 분당야탑점 ▲ 무안남악점 ▲ 하남미사역점 ▲ 부산좌동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푸라닭 치킨은 지난 2014년 서울 신당동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치킨도 요리다'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며,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오븐에 굽고 기름에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오븐 후라이드’를 도입한 신개념 치킨 브랜드인 푸라닭 치킨은 맛의 차별화 뿐만 아니라 보는 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치킨 ‘더스트 백’을 활용한 특별한 포장 패키지로 온라인상에서 유명세를 펼쳐왔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서의 가능성과 우수성을 꾸준히 인정받아왔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018년, 2019년 2년 연속 수상,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 지정’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서의 가능성과 우수성을 꾸준히 인정받았다.
한편, 푸라닭치킨은 전속모델인 배우 정해인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 제작 지원에 나서고 있다. tvN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로 푸라닭 모델인 정해인(하원 역)과 채수빈(서우 역) 주연의 월화드라마이다.

반의반에서 푸라닭은 소비자들에게 선호하는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치킨’ 등 특색 있는 메뉴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매장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킨다는 계획이다. 블랙알리오는 깊은 간장 베이스에 마늘향을 담아냈으며, 고추마요 치킨은 청고추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부드러움을 녹여낸 메뉴로 푸라닭의 베스트셀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