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황에 따른 소비심리 하락에도 불구하고 파파존스 성장세가 지속되었던 이유에 대해 파파존스 관계자는 가맹점 모집 시 점주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을 최우선으로 삼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창업을 준비하는 일반인이 어려워하는 상권분석, 오픈 준비부터 매장 운영 노하우 및 관리까지 본사 차원에서 표준화된 매뉴얼을 적용한다. 이 점이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가맹점주 확대로 직결된 이유로 꼽히고 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우리의 전략은 기존 점주의 이익을 보전하면서, 단위 매장당 매출 1위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라 밝히며 “이를 위해 수도권과 신도시 시장의 세밀한 분석을 통해 신규 가맹점 유치를 진행하는 한편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뉴로는 크뽕, 차뽕, 로뽕 등 생소한 이름이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춘 다양한 퓨전 음식을 제공하고, 동남아의 풍미와 리조또를 결합한 쉬즈리조또, 신선한 해산물에 강한 불맛을 더한 핫시크리조또 등 차별화 된 신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 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창업을 준비하는 일반인이 어려워하는 상권분석, 오픈 준비부터 매장 운영 노하우 및 관리까지 본사 차원에서 표준화된 매뉴얼을 적용한다. 이 점이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가맹점주 확대로 직결된 이유로 꼽히고 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우리의 전략은 기존 점주의 이익을 보전하면서, 단위 매장당 매출 1위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라 밝히며 “이를 위해 수도권과 신도시 시장의 세밀한 분석을 통해 신규 가맹점 유치를 진행하는 한편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파파존스피자 캡쳐
짬뽕맛집 퓨전브랜드인 '니뽕내뽕'이 성남롯데시네마중앙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니뽕내뽕’은 이색적인 퓨전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필수 식도락 코스로 잘 알려진 곳이다.
메뉴로는 크뽕, 차뽕, 로뽕 등 생소한 이름이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춘 다양한 퓨전 음식을 제공하고, 동남아의 풍미와 리조또를 결합한 쉬즈리조또, 신선한 해산물에 강한 불맛을 더한 핫시크리조또 등 차별화 된 신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 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 니뽕내뽕 SNS 캡쳐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