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까지 이벤트 참여 가능… 당첨자는 13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통해 발표

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황금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피크닉’이라는 주제로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각각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이나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메뉴를 배달 또는 포장한 후 인증샷을 찍어 주문 일자가 보이는 영수증과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 #황금연휴이벤트 등 해당되는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한 후 게시물로 돌아와 참여 URL과 함께 완료 댓글을 남겨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각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원할머니보쌈

원앤원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원앤원 VIP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원앤원㈜ 관계자는 “긴 황금연휴 동안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홈크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외식 대신 집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는 고객들이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겁게 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앤원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은 5월 황금연휴 이벤트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근로자의 날 당일에는 쉬지 못하고 일하는 친구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펼치며, 오는 4일부터 6일까지는 어버이날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가 각각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