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는 배우 이동욱의 고급스럽고 친숙한 이미지가 고급 원두를 사용하면서 소비자에게 친근한 브랜드 커피베이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정했다. 화보 속 이동욱은 심플한 셔츠와 댄디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커피베이 론칭 후 처음으로 발탁한 광고 모델인 만큼 커피베이는 이동욱과 함께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향후 방송 CF, 프로모션, 드라마 제작지원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방송 CF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이 진행되며 CF는 6월 초 MBC, KBS 등 지상파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배우 이동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면서 폭 넓은 고객층의 인지도 확대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배우 이동욱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깊고 풍부한 향미의 커피베이 커피와 잘 맞아 떨어져 큰 시너지가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 커피베이와 광고 모델 이동욱의 케미를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