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까르보불닭치킨 같이 먹을까르? 로 멕시카나치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친구태그하고 같이 먹자고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또 신메뉴 먹고 정성껏 작성한 후기, 인증샷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5월31일(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지난 20일 삼양식품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까르보불닭치킨'을 출시했다.
불닭소스의 매운 맛에 부드러운 크림 맛을 더한 '까르보불닭소스’를 활용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신메뉴인 '까르보불닭치킨'을 개발. 바삭한 치킨에 중독성 강한 매콤한 크림 파스타 맛을 그대로 접목시켰다.
특히 크림 파스타 맛이 매운 맛을 중화시켜 불닭치킨과 같은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적당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멕시카나는 더블치즈볼, 수작미니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 출시에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고객 수요와 아이디어를 반영하고 있어, 이번 신메뉴 '치즈돈까스' 역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했다.
삼양식품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까르보불닭치킨'의 소비자가는 뼈 치킨 기준 18,000원, 순살은 19,000원이다. ‘까르보불닭치킨’ 주문 시, 삼양식품의 불닭마요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또 사이드 신메뉴 '치즈돈까스'는 5,000원(3개입)으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