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하남돼지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남돼지집은 오는 6월6일까지 tvN 목요스페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전후 중간 '하남돼지집 광고영상'을 찾아 인증샷,인증영상을 반드시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샷 또는 인증영상 업로드시에 #하남돼지집_CF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배달 #하남돼지집삼겹배달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하남돼지집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PPL로 등장한 업소가 광고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PPL의 업소는 '하남돼지집'으로 화면에 여러 각도에서 보여진 상호와 업소의 CI까지 종업원이 두르고 있는 두건, 벽, 기둥 등에서 적나라하게 보여졌다. 특히, 이 업소에서 판매하는 거의 모든 메뉴를 주문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영상속에서는 하남돼지집 직원으로 분한 연기자가 고기를 굽기 시작하자 이들은 고기에서 눈을 떼지 못했고 전미도(채송화)는 익지도 않은 고기를 집어들면서 “먹어도 되냐”고 물어 동기들의 눈총을 받기도 했다.


한편,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이한 하남돼지집은 2020년을 혁신과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예비 창업자와 기존 가맹점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 특전을 기획했다. 선착순 50호점에 한해 시행되는 창업 프로모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다.

고깃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하남돼지집 창업의 문호를 낮추는 프로모션을 통해 상생도약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지난 10년간의 성장을 바탕으로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제고해 업계 1위의 아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