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빅토리어스'가 운영하고 있는 '최고당 돈가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맛있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메인메뉴는 수제생등심돈가스, 치즈돈가스, 샐러드돈가스 등의 다양한 종류의 돈가스로 구성되어 있다. 
카레, 냉모밀, 돈코츠라멘, 우동, 쫄면 등의 별미메뉴도 판매한다. 메인메뉴와 별미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다면 세트메뉴를 이용하면 가능하다. 단품으로 주문했을 때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고당 돈가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1인 1 메뉴 주문을 원칙으로 두고 있다. 또 매장의 시스템이 대부분 셀프서비스로 카운터에서 메뉴 주문과 결제를 한 번에 처리한다. 종업원이 메뉴를 서빙한 뒤 다 먹으면 그릇을 셀프 반납대에 놓고 가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돈가스에는 달달한 맛의 기본 소스와 매콤한 맛의 소스 총 2종류가 제공된다. 그래서 돈가스를 먹을 때 느끼함이나 질리는 맛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냉모밀은 기본에 충실한 맛이다. 

최고당돈까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퇴직자들이 늘어나면서 외식 창업시장에 소자본창업으로 또는 매출하락 매장의 업종변경등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최고당돈까스가 이를 해결해주고 있다"라며 "오랜기간동안 경험을 토대로 운영된 브랜드인 만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최고당돈까스와 관련된 창업 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