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도우에 오리지널, 골드링, 치즈롤, 씬 등 4가지 종류의 크러스트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올해 첫 신메뉴인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하며 새로운 타입의 ‘투치즈 크러스트’를 적용, 총 5종의 크러스트를 완성했다. 파파존스 프랜차이즈 가맹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한편, 죽이야기는 최근 공개한 솥밥9종을 공식메뉴로 선정함으로써 가맹점들은 솥죽, 솥밥 레시피 변경과 브랜드 리뉴얼 도입 후 매출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죽이야기는 5월 들어 솥밥 9종을 공식 메뉴로 론칭하면서 올해 도입한 브랜드 리뉴얼의 상세 구성을 최종 완료했다.
올해 신규 오픈한 매장 중 24곳이 ‘솥죽·솥밥’ 레시피를 도입했고, 기존 매장 중에서도 솥죽·솥밥 레시피를 도입하고 외부 디자인을 변경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410곳의 죽이야기 매장 중 신규 오픈 매장을 포함해 32곳이 브랜드 리뉴얼(솥죽·솥밥·외부디자인)에 참여했으며 올해는 200곳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