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매장을 찾는 고객이 즐어들면서, 가맹본부인 '러브펫코리아'은 가맹점별로 온라인 쇼핑시스템을 도입해 지원해주고 있다.
'러브펫코리아'는 애견 반려동물의 케어서비스를 포함해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매출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영세한 동물애완숍이 아닌 한 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통합적인 시스템으로, 고객 편의를 극대화 시키는 팻숍을 선보이면서 보다 폭넓은 고객층 확보를 가능하게 했다.
특히 각각의 콘텐츠가 전문성을 갖고 있다는 게 눈길을 끈다. 본사에서 전문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소자본, 소점포로 창업이 가능하고, 요식업 보다 노동의 강도가 덜하다는 것도 '러브팻 멀티펫샵'의 성공경쟁력으로 꼽힌다.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 '러브펫코리아' 최인영 대표수의사는 "오랜 기획과 철저한 준비를 통해 론칭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하면서, "2020년에는 다양한 판매 업태를 도입해 가맹점 매출향상과 함께 가맹점 개설을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각각의 콘텐츠가 전문성을 갖고 있다는 게 눈길을 끈다. 본사에서 전문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소자본, 소점포로 창업이 가능하고, 요식업 보다 노동의 강도가 덜하다는 것도 '러브팻 멀티펫샵'의 성공경쟁력으로 꼽힌다.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 '러브펫코리아' 최인영 대표수의사는 "오랜 기획과 철저한 준비를 통해 론칭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하면서, "2020년에는 다양한 판매 업태를 도입해 가맹점 매출향상과 함께 가맹점 개설을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애견샵 창업 가맹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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