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시원하고 달콤한 제철 수박을 듬뿍 갈아 넣은 여름 시즌 한정 음료 ‘수박 주스’를 출시했다. 투썸 수박주스는 1년 중 단 두 달 7, 8월에만 판매되는 음료로, 2016년 출시 이래 갈수록 높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올해 여름에도 다시 선보인다.

올해 투썸의 수박주스는 여름 제철 수박을 넣어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로 제공된다. 음료 위에는 큼직한 사각 형태의 아삭한 수박 조각을 듬뿍 올려 더욱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수박주스를 더욱 여유있게 즐길 수 있도록 610ml 용량의 맥스(M) 사이즈로도 만나볼 수 있다.


스무디킹은 시원함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워터멜론 스무디’와 ‘워터멜론 주스’ 등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워터멜론 스무디’는 생과일 수박의 신선함에 전해질이 풍부한 스무디킹의 영양 파우더 일렉트로 라이트가 들어 있어 갈증해소와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멜론 주스’는 국내산 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어 본연의 달콤한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카페 창업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곡성 멜론을 활용한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Summer Smoothie Revolution)으로 곡성 멜론 스무디와 수박 스무디 2종을 선보였다.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으로 함께 출시되는 수박 스무디는 HPP(초고압살균공정)를 거친 무첨가 수박 100% 원료를 사용한다. 수박은 여름철을 대표하는 과일인 만큼 수박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려 싱그러우면서도 청량한 맛을 내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은 친환경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돼 주문 시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제공된다. 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일회용품 절약에 효과를 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 본연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주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올해 역시 시즌 판매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며 “높은 수분 함유량과 당도를 자랑하는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이 통째로 들어간 투썸의 수박주스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청량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