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홈술족, 가족이 함께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배달전문 브랜드와 함께 9월한달간 특정메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 요기요에서 신메뉴 청양마요치킨 등 할인━
네네치킨은 9월 한달동안 전 메뉴 2,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네네치킨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많은 고객분들이 할인혜택을 받아 더 맛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네네치킨의 신메뉴 ‘청양마요치킨’은 바삭하게 튀긴 후라이드 치킨과 아삭한 생양파, 매콤한 청양고추와 고소한 마요네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청양마요소스가 조합된 메뉴다. 4개월 간 제품테스트를 거쳐 소비자 검증을 마치고 9월 전매장에 출시했다.
━
◆ 티바두마리치킨, 9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마늘치킨의 명가로 브랜드 컨셉을 강화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9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바두마리치킨은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9월 한달동안 메뉴 2종인 ‘땡초갈릭’, ‘땡초갈릭+후라이드’를 주문 시 2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9월 한달동안 메뉴 2종인 ‘땡초갈릭’, ‘땡초갈릭+후라이드’를 주문 시 2천원 할인이 가능하다.(티바두마리치킨 제공)
아울러 9월 한달동안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선 결제 시 전 메뉴 2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단, 티바두마리치킨 플러스친구 추가가 되어 있는 경우에만 할인이 가능하고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앱을 실행 후 검색란에 티바두마리치킨 검색하고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할인 메뉴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신 메뉴인 마간시리즈 ‘알마간’과 ‘고마간’ 뿐만 아니라 가성비 끝판왕 메뉴인 '삼반세트'를 비롯해 한 마리치킨 메뉴, 두 마리세트 메뉴 등 전 메뉴이다.
━
◆ 멕시카나치킨, 9월 한 달간 특정 세트메뉴 3000원 할인━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9월 한 달간 멕시카나치킨과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르보불닭치킨+치즈돈까스+콜라1.25L △불닭치킨+더블치즈볼+콜라1.25L △후라이드치킨+더블치즈볼+콜라1.25L △반반치킨(후/양)+더블치즈볼+콜라1.25L △뿌리고(매콤달콤한맛)+더블치즈볼+콜라1.25L △불닭치킨+수작미니핫도그+콜라1.25L 등 총 6개 세트메뉴에 할인이 적용된다.
멕시카나치킨 관계자는 "최근 트로트 '영탁'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치킨의 맛을 즐길수 있게 지원한다"라며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좋은 치킨을 맛볼수 있도록 꾸준하게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