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메뉴는 신세대 MZ세대들을 위해 코로나 블루로 인한 우울증과 무기력증을 해결할 수 있는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적이다. 나를 위한 가치소비를 하는 MZ세대에게 인기상품으로 떠오를것으로 예상된다.
주요메뉴는 나를 위한 선물로 아시안푸드마켓 (FOOD MARKET OF ASIAN), 웨스턴푸드마켓 (FOOD MARKET OF WESTERN)이 주를 이룬다.
우선 아시안푸드마켓으로 불마왕족발, 상하이우삼겹누들, 우삼겹누들샐러드, 훈제삼겹야끼누들, 스리라차 칠리쉬림프, NY존슨부대찌개를 선보였다.
또 '웨스턴푸드마켓'의 컨셉으로 랍.스.타(랍스타, 파스타, 스테이크), 블랙타이거감바스 알리오올리오, 피쉬앤그릴스테이크, NY시그니처플래터, 핑거폭립튀김 등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샤베트 샘플러'는 파인애플, 복숭아, 망고 샤베트 3가지를 다 즐길 수 있는 샤베트 샘플러이다.
또 '웨스턴푸드마켓'의 컨셉으로 랍.스.타(랍스타, 파스타, 스테이크), 블랙타이거감바스 알리오올리오, 피쉬앤그릴스테이크, NY시그니처플래터, 핑거폭립튀김 등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샤베트 샘플러'는 파인애플, 복숭아, 망고 샤베트 3가지를 다 즐길 수 있는 샤베트 샘플러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MZ세대의 가치소비에 맞는 뉴욕야시장 신메뉴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하여 '나를 위한 선물' 을 증정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