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의 정석2’ 5종을 출시했다. ‘스낵의 정석2’는 커피베이만의 스낵 브랜드로 ‘맛도 있고 편리하게 즐기는 것’이 곧 ‘스낵의 정석’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5종으로 ‘브라우니 러스크’, ‘초코 프레즐’, ‘카스테라 러스크’, ‘고구마 스틱’, ‘베이글 칩’ 등으로 구성했으며 종류가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브라우니 러스크’는 브라우니를 얇게 잘라 구워 식감이 돋보이는 러스크로 브라우니 본연의 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초코 프레즐’은 프레즐에 진한 초콜릿 코팅을 더해 단짠단짠의 정석인 스낵이다. ‘카스테라 러스크’는 버터 풍미를 가득 맛볼 수 있는 과자로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고구마 스틱’은 고구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건강 과자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베이글 칩’은 베이글을 잘라 만든 칩으로 담백한 맛에 계속 손이 가는 스낵이다.
커피베이의 ‘스낵의 정석2’ 5종은 전국 커피베이 가맹점에서 단품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 따라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어 구매 전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최근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면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의 수요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에 트렌드를 반영해 편리하고 배달로 즐길 수 있는 상품 라인을 확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경쟁력을 강화해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