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1일 첫방송을 선보인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이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오는 문정혁과 유인나 꿀 조합 커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나를 사랑한 스파이’ 극중 인물들의 식사를 하거나 야식을 먹을 때 자연스럽게 가맹점 매장이나 메뉴들이 노출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전국의 각 가맹점의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제작지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본사 지원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국의 가맹점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인기가 높은 TV 드라마에 제작지원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각 가맹점의 홍보 효과 및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걸작떡볶이치킨’은 국민 대표 간식 메뉴인 떡볶이와 치킨을 콜라보한 ‘떡닭세트’를 출시해 가격과 맛 거기에 양까지 세 마리 토끼를 잡은 전략으로 인기몰이 중인 외식 브랜드로 200호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국민 대표 간식 메뉴인 떡볶이와 치킨을 콜라보한 ‘떡닭세트’를 출시해 가격과 맛 거기에 양까지 세 마리 토끼를 잡은 전략으로 인기몰이 중인 외식 브랜드로 200호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