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라떼는 기존의 레시피에서 옥수수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한층 강화하여 더욱 진한 맛으로 찾아왔다. 부드러운 우유와 옥수수의 맛이 더해진 음료 위에 휘핑크림을 얹고 여기에 옥수수 초콜렛을 포인트로 올려 눈과 입이 즐거운 맛을 구현하였다.
겨울철 인기 간식인 고구마를 활용한 군고구마라떼 역시 탐앤탐스 인기 시즌 메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품목이다. 제철 고구마를 곱게 갈아낸 파우더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군고구마라떼는 특유의 군고구마 향과 구수한 맛이 살아있어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탐앤탐스 관계자는 “쌀쌀한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찾아오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이 점점 늘고 있다” 면서 “더욱 진하고 고소해진 콘라떼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텐바이텐과 협업한 2021 탐앤탐스 플래너를 지난 26일 출시하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 고객에게는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장과 최대 3만원 이상의 텐바이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마이탐 5만원권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를 열어 내달 2일 출시 예정인 라떼 3종 겨울 신메뉴를 포함해 미션 음료 총 10잔을 마이탐(MYTOM) 어플리케이션에 적립한 고객에게는 2021 탐앤탐스 플래너 2종과 함께 실버 펜클립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