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플랫폼 '창업의민족'은 오는 12월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대구 엑스코 전시장에서 예정된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대구'에 배달&샵인샵 브랜드 전용관의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창업의민족 관계자는 대구 창업박람회에 배달&샵인샵 브랜드 전용관을 별도로 마련해 소자본 및 1인 창업자를 위한 특별관으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창업의민족은 비대면 사업의 확산과 배달 시장의 성장을 위해 신규 창업자를 집중 육성하는 측면에서 현재 배달전문 외식업이나 샵인샵 사업자 등 비대면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참가를 당부했다.
창업의민족 '배달&샵인샵 브랜드 전용관'은 2mx3m의 면적으로 공간을 최적화하여 부스 비용을 낮추고 그 외 상담 테이블, 상담 안내 도우미, 브로셔 배포 인력, 중식 등을 지원하여, 참가업체는 상담자 1명만 참가하여 진행이 할 수 있다. 참가업체는 선착순 10개 브랜드로 한정 모집한다.

또한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박람회 2주전 박람회 부스 시안물, 박람회 상담 문의자 공략 방법 등에 대하여 주최사인 (주)제일좋은전람 (대표 홍병열)에서 무료 세미나 및 박람회 컨설팅도 지원 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박람회장에 '배달&샵인샵 브랜드 전용관'이 함께 마련, 관람객의 귀추를 주목하여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의 민족” 앱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