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후라이드 '푸라닭치킨'이 11월2주차에 ▲ 597호 안양박달점 ▲ 602호 구미상모사곡점 ▲ 606호 남양주덕소점 ▲ 610호 전주삼천점 ▲ 611호 충북진천점 ▲ 612호 흑선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한편, 푸라닭치킨은 최근 '투움바 치킨', '제너럴 핫 치킨'과 사이드 메뉴인 '블랙 치보샤'를 출시했다. 이번 치킨 신메뉴 2종은 최근 ‘코로나 블루(우울)’와 같은 지루함과 무기력증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추세를 반영해 탄생한 메뉴이다.
부드러운 매콤함을 특징으로 하는 ‘투움바 치킨’은 고객들의 거듭된 재출시 요청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메뉴로 고소한 투움바 풍미를 품은 로제 빛 비주얼 뒤로 은은한 매콤함이 돋보이는 메뉴이다. 토핑으로 더해진 떡 사리는 쫄깃함은 물론 부드럽고 매콤한 투움바 소스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제너럴 핫 치킨’은 미국식 퓨전 깐풍 요리인 ‘제너럴 쏘 치킨’을 푸라닭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로 기존 치킨 메뉴였던 ‘더 차이나’를 리뉴얼해 출시된 메뉴이다. 보다 깊은 마늘의 풍미와 매콤한 소스,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진 신개념 퓨전 치킨 요리로 새콤, 달콤함과 어우러진 특별한 매운 맛을 선사한다.
또한 치킨 신메뉴 2종과 함께 선보인 사이드 신 메뉴인 ‘블랙 치보샤’는 새우살과 닭고기로 구성된 알찬 필링에 푸라닭의 브랜드 컬러인 블랙을 입힌 ‘블랙토스트’를 얹은 새로운 식감과 비주얼의 멘보샤로 푸라닭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새로운 사이드 메뉴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