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여우애김밥이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반값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값창업 프로모션은 창업비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을 50% 할인’해주는 것으로, 창업자들의 창업부담을 대폭 낮춰준다. 
소규모 창업이 주를 이루는 분식창업에서 인테리어 반값 혜택은 전체 창업비를 좌우하기에 예비창업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여우애김밥은 여기에 ‘주방설비 분할납부’ 혜택도 함께 제공하여 초저가 창업을 제시한다. 초기 자본이 부족한 예비창업자 및 더 좋은 상권을 원하는 창업자들이 효율적으로 창업비를 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우애김밥이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반값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우애김밥 제공)

주방설비 분할납부는 본사가 지원하는 금융프로그램으로, 어느 상권에서나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는 여우애김밥의 매출에 대한 자신감이기도 하다. 이에 여우애김밥은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가맹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여우애김밥의 창업이 이어지는 또다른 이유는 메뉴경쟁력에 있다. 여우애김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마새면(마약새우냉라면), 안창살스테이크덮밥 등은 이미 대표메뉴로 자리잡았으며, 키토김밥(계란김밥) 등 트렌디한 신메뉴도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여기에 4way 매출구조(점심, 저녁, 포장, 배달)도 코로나 시대의 매출상승 계기가 되었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김밥 및 분식 등 생계형 창업일수록 창업비 부담을 크게 느끼는 경향이 있다.”며, “창업비 부담으로 인해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 및 초보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여우애김밥 브랜드 소식 및 분식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한 사전예약이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