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의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 안산중앙점이 지난 18일 새롭게 오픈했다. 안산중앙점은 안산중앙역 힐스테이트 중앙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는 노브랜드버거 안산중앙점과 퀴즈노스 안산중앙점이 위치하고 있다.
'로드락후라이드'는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를 선보이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닭고기를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해 튀겨낸 독특한 조리방식을 도입해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발효식품인 '누룩 소금'으로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 컨셉 전문브랜드이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쇼핑몰에서 새로운 K푸드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푸드컬처랩'의 김치시즈닝과 함께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기도 했다. 푸드컬처랩은 김치를 이용한 시즈닝을 개발해 일본 전통 칠리소스인 시치미를 꺾은 스타트업이다.
이번 로드락후라이드 X김치시즈닝 콜라보를 통한 특별기획 세트메뉴도 출시했다. 김치시즈닝 3종 세트메뉴로 김치시즈닝이 뿌려진 누룩솔트돼지후라이드 +김치치즈컵밥 + 딥치즈프라이즈 + 김치시즈닝 1통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2만 2900원으로 시중 김치시즈닝 가격이 9,000원으로 확인이 되어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세트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로드락후라이드는 오는 25일 '울산삼산점'을, 26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매장을 각각 오픈할 예정이다.
로드락후라이드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