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지난 9월 출시했던 ‘청양마요치킨’의 판매 비중이 늘어나면서 네네치킨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고 전했다.

청양마요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아삭한 양파와 매콤한 청양마요소스를 곁들여 먹는 메뉴로 출시 전 4개월 간의 제품테스트를 거쳐 소비자 검증을 마치고 출시된 메뉴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매콤한 청양마요소스와 치킨의 조합이 신선하다.” “아삭한 양파와 소스가 잘 어우러지는 맛” 등의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출시 후에도 청양마요치킨만이 지닌 매콤하고 알싸한 맛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네네치킨이 지난 9월 출시했던 ‘청양마요치킨’의 판매 비중이 늘어나면서 네네치킨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 관계자는 “청양마요치킨은 다양한 재료로 D.I.Y해서 먹을 수 있기 떄문에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포인트”라며, “네네치킨의 스테디셀러인 치즈스노윙, 오리엔탈파닭처럼 향후 네네치킨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네네치킨은 항상 최상의 맛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며 정시적으로 신제품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월 한달 간 요기요에서 청양마요치킨과 세트류를 2천원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3월에도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