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 상에서 로제 파스타·찜닭 등 토마토와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로제 소스가 트렌디한 맛으로 각광 받음에 따라 기획됐다. 실제 인스타그램 내 로제 떡볶이, 소스 등 ‘로제’와 관련된 해시태그 게시물 수가 30만개를 웃도는 등 1020세대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밀키트(Meal-kit) 전문 기업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SNS 인기 레시피를 활용한 분식 밀키트 신제품으로 ‘호로록 로제떡볶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꾸덕한 로제 소스에 감칠맛이 도는 떡볶이 분말이 더해져 매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일반 밀떡보다 말랑하고 쫄깃한 ‘누들떡’에 두껍고 납작해 색다른 식감을 자랑하는 ‘감자 납작 당면’ 사리까지 더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로제떡볶이 (프레시지 제공)

또한 고소한 파마산 치즈 가루와 짭쪼름한 체다 치즈까지 추가할 수 있어 한 층 더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프레시지 공민영 MD는 “MZ세대가 SNS상에서 유행하는 음식들을 직접 체험하고 싶어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 요즘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떡볶이를 밀키트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레시지만의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춘 이색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33떡볶이'의 로제떡볶이는 33떡볶이가 자체 개발한 빨간 떡볶이소스에 크림과 치즈의 풍미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로제소스를 개발해냈다.


로제소스에 말캉한 밀떡과 납작당면, 소세지 등의 토핑이 푸짐하게 들어가 한끼식사로도 손색없는 메뉴로 특별한 떡볶이가 먹고싶은날 33떡볶이의 로제떡볶이를 추천하고 있다.

33떡볶이 이호성 대표는 “가맹점의 점주님들의 신뢰와 소비자의 사랑 덕분에 지금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 33떡볶이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분식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올해는 브랜드의 내실을 다지며 동시에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11월 출시한 로제떡볶이의 인기에 힘입어 33떡볶이는 로제떡볶이, 로제닭갈비떡볶이 밀키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33떡볶이는 인기있는 메뉴들을 재빨리 밀키트로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닭갈비떡볶이 밀키트는 마켓컬리 베스트로 그 맛과 퀄리티가 입증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