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15,500원) 이상 구매 시 ‘위베어베어스 푹컵’을 1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굿즈 소진시 행사 자동 종료,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또는 홈페이지 참조)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위베어베어스 푹컵’은 제품을 상하로 접어서 보관 및 이동이 가능한 텀블러다. 159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컵을 펼치면 최대 472ml의 음료를 담을 수 있다. 또 내열성이 좋으며 액상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세척 등 관리가 용이하다.
배스킨라빈스가 ‘위베어베어스 푹컵’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푹컵’에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 캐릭터를 적용했다. 만화 속 ‘아이스베어’, ‘그리즐리’, ‘판다’의 귀여운 모습을 ‘푹컵’ 총 3종으로 제작해 고르는 즐거움을 더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텀블러 사용 등을 통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위베어베어스 푹컵’을 새로운 굿즈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실용적이면서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배스킨라빈스 푹컵과 함께 일상 속 즐거움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일 ‘위베어베어스’와 손잡고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를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