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100% 마늘을 사용하는 마늘치킨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4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날씨가 완연한 봄 날씨로 바뀌면서 티바두마리치킨이 행복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라며 "가족, 친구들과 꽃놀이 후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본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라고 프로모션을 진행한 동기를 밝혔다.


'요기요'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메뉴 3종인 히어로세트3(땡초갈릭+후라이드+초코치즈볼 5개), '땡초갈릭+후라이드', '치즈스노우퀸+후라이드' 주문 시 2천 원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 회원은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앱에 접속한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마늘치킨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4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또한, '오늘의 할인' 배너를 통해, 티바두마리치킨 2천 원 할인으로 접속하여 자신의 지역에 있는 티바두마리치킨 매장을 찾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매주 월요일 전 메뉴 3천 원 할인이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 앱에서 My배민을 접속, 이벤트에 들어간 후 '할인하는 브랜드를 한눈에! 오늘의 할인 브랜드는?' 배너를 터치해 쿠폰을 받으면 매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오직 전국 티바두마리치킨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 주문하기'에서는 씨티카드, BC카드, 페이머니에서 할인을 진행한다. 씨티카드의 경우 4월 중 1인 1회,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씨티카드로 결제 시 전 메뉴 3천 원이 할인되며, BC카드는 4월 13일부터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주문하기 마이태그 후 15,000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 할인된다. 

카카오페이는 4월에 신규로 카드 발급한 고객에 한해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 100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 주문하기 5천 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5천 원이 적립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최근 360개 가맹점을 돌파하면서 코로나19 위기상황에도 불구, 전략적으로 상황을 타개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티바두마리치킨 담당자는 "최근 창녕군과 상생협력 MOU를 체결하는 등 소비자와 가맹점을 위해 상생의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