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은 2021년 임영웅과의 네 번째 굿즈 상품의 실물을 공개했다. 지난 12월 3일 임영웅 리유저블컵 이벤트 이후 4개월 만이다.

이번 굿즈는 컴퓨터 사용이 잦은 학생, 직장인,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마우스 패드로 전국 참여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임영웅 굿즈 상품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4월 6일부터 티바두마리치킨 매장에서 두마리치킨 이상 구매 시 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푸른색의 바탕과 검정색 바탕의 마우스패드는 시즌 한정판매로 매장품절 시 추가로 구매가 불가능하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아 휴대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으며, 패드 하단부에는 임영웅의 싸인이 포함되어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공식 SNS채널(@tiba2mari)에서 굿즈의 실물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이에 대해 팬들은 "아까워서 못쓸듯", "굿즈가 너무 이뻐서 어찌 쓰겠습니까", "저는 블랙웅에 1표" 등의 의견을 남겼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최근 상생과 협력을 슬로건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노선을 선회하면서, 가맹점주의 어려움과 성공에 공감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시행했다. 관계자는 "올해 들어 코로나19가 주춤하지만,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상황으로 배달업 직종과 언택트 마케팅이 힘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 주문하기 등 다양한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4월 내 가맹점 매출이 상승할 것이라 기대된다. 한 티바두마리치킨 담당자는 “고객들과 주기적으로 소통하고 영업에 반영하는 것이 티바두마리치킨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