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및 포장 전문 피자 프랜차이즈인 자가제빵 선명희피자가 '2021 빅데이타로 분석한 상위 5%, 가맹하고 싶은 브랜드300'에 선정됐다. 

선명희피자는 바싹불고기피자, 딥치즈베이컨피자, 고구마무스피자, 베이컨포테이토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자가제빵선명희피자'는 진도산 무농약 흑미를 넣어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도우는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으로, 빵끝까지 아낌없이 토핑을 얹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진도산 무농약 흑미를 넣어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빚은 흑미 도우로 "빵이 맛있는 피자"로 각광받고 있으며 푸짐한 토핑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사로잡아 신규 오픈에도 매출이 빠르게 상승하는 소자본 외식창업 브랜드이다.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본사인 (주)더온에프앤비에서는 소자본, 여성창업, 청년창업, 피자 맛집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많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이 가능하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올바른 프랜차이즈 선택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농림축산식품부 산하의 사)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주최, 맥세스컨설팅 주관으로 대한민국 6,847개 브랜드 중 상위 5%브랜드를 발표했다.
상위 5% 브랜드는 ‘2021 프랜차이즈산업통계현황’을 바탕으로 각 프랜차이즈의 생산성, 성장성, 안정성, 노하우집약도, 본사수익성, 가맹점수익성 등 정량적 지표와 함께 가맹본부의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정성적 지표도 적용, 평가하여 총 300개 브랜드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