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파파스데이’는 파파존스 피자가 2017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한 이래 현재까지 약 5년간 이어진 프로모션이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전체 피자 메뉴 주문 시 30% 할인되는 형태다.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파파존스 피자의 자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문할 경우 할인이 적용된다. 단, 타 쿠폰 적용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파파존스 피자에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국내 진출 18년 만에 200호점을 오픈할 수 있게 되어 이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을 잊지 않는 한편, 본사와 함께해 주시는 점주들과 상생 행보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2003년 국내 첫 진출한 피자 브랜드로 당시 서울 압구정에 1호점을 오픈했다. 론칭 초반에는 청담, 도곡, 대치, 서초 등 강남 생활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했으나 지난 2015년 부산 서면점에 100호점 출점을 기점으로 매년 매장을 꾸준히 새로 열면서 브랜드 전국화에 박차를 가했다.
이에 2018년 150개, 2019년 170개 매장 돌파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