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라는 MBC프로그램을 통해 마마무 맴버인 화사의 실제 단골 매장으로 나오면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주역 브랜드이다.
2020년부터 현재까지 2030세대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거듭나면서, 곱창을 젊은 세대도 즐기는 아이템으로 인식의 전환을 가져와서 곱창의 선호연령을 더 젊은 층으로 만들기도 했다. 군자대한곱창은 100호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무궁화와 태극마크 그리고 복고풍 컬러를 도입하여 세련된 레트로 분위기에서 곱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곱창은 물론이고 막창, 대창 등 다양한 부위를 여러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한모듬곱창과 모듬곱창의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곱창과 부추, 김치와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고객들에 의해서 SNS채널에 회자되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
무궁화와 태극마크 그리고 복고풍 컬러를 도입하여 세련된 레트로 분위기에서 곱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곱창은 물론이고 막창, 대창 등 다양한 부위를 여러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한모듬곱창과 모듬곱창의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곱창과 부추, 김치와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고객들에 의해서 SNS채널에 회자되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
대한곱창 홈페이지 캡쳐
2020년 공정위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된이후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대상을 수상한 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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