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높아지는 1인식·배달·포장 수요와 영양부터 편의성, 봄기운까지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맞물린 결과로, 당초 예상보다 빠르게 재고 소진되고 있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은 봄 시즌 메뉴 4종 누적 판매량이 25만 그릇을 돌파했다.(본아이에프 제공)
이와관련해 오는 23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 시즌 메뉴 주문 인증샷과 #본도시락 #푸른봄한상 #홈피크닉매트 등의 해시태그를 SNS에 업로드 하면 50명에 홈피크닉 세트 또는 모바일 교환권(봄주꾸미꽈리닭 한상)을 증정한다.
31일 당첨자 발표 후 개별 연락을 통해 각각 택배와 문자 메시지 발송 처리된다. 시즌 메뉴 구매 시 홈 피크닉 매트(종이)도 선착순 제공된다.
'푸른 봄 한 상' 콘셉트인 이들 메뉴는 ▲봄주꾸미꽈리닭 한상 ▲봄참나물문어우삼겹 한상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된장제육덮밥 4종이며, 참나물과 꽈리 고추, 봄철 특히 맛 좋은 주꾸미 볶음, 문어장 등 제철 채소, 신선 해산물 등의 식재료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는 점이 특징이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이 어려워지는 가운데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기는 '잘 차린 한 상'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점이 이번 봄 시즌 메뉴의 인기 요인이다"라며, "봄기운 가득한 시즌 메뉴와 이벤트를 통한 경품 혜택까지 받아보시기를 바라며, 본도시락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