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콘 제공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는 고기향이 나는 카페 컨셉에 맞춰 핑크와 골드의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로 기존 정육점의 어둡고 붉은 분위기를 탈피한 새로운 형태의 정육점 프랜차이즈이다.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는 정육점의 기본인 한돈과 한우는 물로 무항생제와 고급육을 판매, 미국산 앵거스와 호주산 와규등 수입육도 취급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토마호크, 티본스테이크, 우대갈비 등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가정간편식, 밀키트, 간편 채소, 소스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머지플러스 서비스는 적립정도로 그치는 혜택이나 제한이 많았던 할인에서 벗어나 상시할인결제라는 새로운 형태의 소비가 가능한 모바일 결제 플랫폼으로 카페와 외식매장을 시작으로 이제는 편의점과 할인매장 그리고 백화점까지, 누구에게나 없어서는 안될 서비스가 되어가고 있다.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는 정육점의 기본인 한돈과 한우는 물로 무항생제와 고급육을 판매, 미국산 앵거스와 호주산 와규등 수입육도 취급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토마호크, 티본스테이크, 우대갈비 등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가정간편식, 밀키트, 간편 채소, 소스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머지플러스 서비스는 적립정도로 그치는 혜택이나 제한이 많았던 할인에서 벗어나 상시할인결제라는 새로운 형태의 소비가 가능한 모바일 결제 플랫폼으로 카페와 외식매장을 시작으로 이제는 편의점과 할인매장 그리고 백화점까지, 누구에게나 없어서는 안될 서비스가 되어가고 있다.
월 68만명이 이용을 하고 있는 서비스이며, 금번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은 광교점, 동탄본점, 아주대점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되어나갈 예정이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 모바일상품권 오픈을 기점으로, 인계동껍데기, 마장동정육식장, 용범이네 노랑통닭, 호랭이주막, 용범양대창등 (주)김승용FS의 가족브랜드들도 확대하여 모바일상품권 시스템 구축해나갈 예정이며 아울러 최근 라이브커머스로 폭발적 성장을 하고 있는 쇼플 커머스 방송국을 통해서 차별화된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 컨텐츠기반으로 라이브방송도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 모바일상품권 오픈을 기점으로, 인계동껍데기, 마장동정육식장, 용범이네 노랑통닭, 호랭이주막, 용범양대창등 (주)김승용FS의 가족브랜드들도 확대하여 모바일상품권 시스템 구축해나갈 예정이며 아울러 최근 라이브커머스로 폭발적 성장을 하고 있는 쇼플 커머스 방송국을 통해서 차별화된 오늘의고기 미트스토리 컨텐츠기반으로 라이브방송도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